2013년 7월 1일 월요일

스즈키 타츠히사 (鈴木 達央 Suzuki Tatsuhisa)

 
 
 
 
이름 : 스즈키 타츠히사 (鈴木 達央  すずきたつひさ Suzuki Tatsuhisa)
 
소속 : 아임 엔터프라이즈

별명 : 탓층, 탓짱, 타츠
 
생일 : 1983년 11월 11일 

고향 : 아이치현 오카자키시

신장 : 173cm

혈액형 : O형

취미 : 독서, 쇼핑, 산책 등

좋아하는 것 : 게임, 엽사
 
 
 
외동아들에 후덜덜한 외모,
거기다 노래까지 잘하는 엄친아 성우!! ㅎㅎㅎ 밴드 OLDCODEX의 보컬로도 활동하고 있죠~
 
잠깐, 잠깐, 자료 찾는데 연관검색어에 왠ㅎㅎㅎㅎㅎ
스즈키 타츠히사 성매매, 스즈키 타츠히사 결혼, 스즈키 타츠히사 아내, 스즈키 타츠히사 인신매매... 뭡니까 이건 ㅋㅋ
BL드라마CD의 영향이란... 사람을 이렇게 순식간에 ................한 사람으로 만들어버리다닛!!
 
스즈키 상의 작품중 가장 기억이 나는 건... 아무래도 아무래도... 나뿐만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무려 신선조 묵비록 물망초-02의 오키타 소지!!!!! 뙇!!! 이건 대박 ㅎㅎㅎ 아효;;; 절절함이 아주... 흙흙;;;
더미헤드 효과가지 겹쳐져서 듣는 내내 스토리대로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됨 ㅎㅎㅎ
이건 뭘로 설명이 안되니 직접 들어보시길 권장하는 바...;;;;
 
<< 주요 출연작 >>
 
작안의 샤나 - 위네 (피네)
프랑스 소녀 - 차이 츠사이
클로스터 엣지 - 크롬단
파이널 판타지 Versus 13 - 녹티스 루시스 케룸
데스커넥션 - 비셔스
디어 보이즈 - 이시이 츠토무
제로의 사역마 - 장 잭 프란시스 드 왈드
꼬마여신 카린 - 쿠가 진
카누치 - 타카미 테오
솔티 레이 - 앤디
은혼 - 마사
흑집사 - 드루이드 자작 알레이스트 챔버
하늘의 유실물 - 스카타 에이시로
바보와 시험과 소환수 - 사카모토 유지
도서관 전쟁 - 테츠카 히카루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 아미이 아오
포켓 몬스터DP - 쥰
이세계의 성기사 이야기 - 유라이트
블러드C - 토키자네 신이치로
영원의 쿠온 - 료
은의 관 푸른눈물 - 이즈미 료
스켓 댄스 - 타케미츠 신페이
수호천사 히마리 - 마사키 타이조
노다메 칸타빌레 - 하시모토 요헤이
쿠로코의 농구 - 타카오 카즈나리
 
 
등 다수
 
 
아니 멀쩡히 얼굴도 잘 생겼으면서 엽사를 좋아하면 어떡합니까.. ㅠ_ㅠ (크헉, 난 그냥 찍어도 엽사)
 
개인적으로는 스즈키 상은.... M보다는... S!!!! 매우 S!!!!!!!
많은 사람들이 스즈키상의 S끼를 칭송(?)하는제 정작 본인은 연애할때 차이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ㅎㅎㅎㅎㅎ
누가 좋아한다고 고백하면 스물스물 자기도 좋아지게 되는...? 타입이라고 하던데 ㅎㅎ
여자친구가 생기면 다른거 눈에 안보이고 완전 올인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ㅎㅎ (여자들이 좋아하는 조건을 거의 다 갖춘듯...? )
 
프리토크나 라디오를 들어보면... 뭔가 좀 감잡기 쉽지 않은데...
뭔가 텐션의 변화...라기 보다는 좀 그때그때 기분파 같은 느낌...? 한없이 명랑하다가도, 딱딱할만큼 진지해지기도...(엄...;;)
뭐 그만큼 본인의 생각과 판단으로 호불호가 분명하신 듯 해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